건설을 통해 플랜트 상태가 피크 부하 저감 상태에서 주 전력 생산자로 변화하였습니다. DEIF 엔지니어들은 현장에 적합한 새로운 작동 모드를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.

피크 부하 저감 상태에서주 전력 상태 브라질 보아 비스타에서 DEIF는 정부 운영 전기 설비인 Eletrobras Distribuição Roraima 에 있는 34 Cat® C175- 20 디젤 발전기  세트가100 MW 이상의 전력을 지속적으로 공급할 수 있도록, 전략적으로 중요한 이 플랜트에 완전한 AGC 플랜트 관리 시스템을 공급하였습니다. 

원래 피크 부하  저감 및HV 라인을 지원하기 위해 설계되었으나, 구축 과정을 통해 플랜트는 지역의 주 전력 생산자로 변화하였습니다. 

이전에 베네수엘라에서 공급받던 전력을 대체하는 보아 비스타 플랜트를 통해 이 지역은 자급 자족하도록 신뢰할 수 있는 전력 및 용량을 이용할 있으며, 경제 및 지역 사회 개발을 지원할 수 있습니다. 

현장의 포괄적 이며 유연한솔루션을 통해 DEIF 엔지니어는 AGC 플랜트 관리 제어 시스템의 기능을 개선할 수 있었으며, 손쉬운 작동 등 고객의 이익, 자동화된 운영, 연료 절감 기술  및 완전한 신뢰 기반제어 등을 통해 지속적인 전력 공급에 필요한 작동 모드를 다룰 수 있었습니다. 

 

Oliveira Energia 

1972년 마나우스에서 설립된 Oliveira Energia는 판 매, 설치 및 젠셋 운영을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. 

Can I help you?